본문 바로가기

이빨빠지는꿈 꿔본적 있나요?

by 불사랑 2015. 3. 21.
반응형

 

 

이빨.. 그러니깐 치아 관리 잘들하시나요? 휴 ㅠㅠ 저는 어렸을 적에 치과에 가는 것이 너무 두려워서

 

부모님께 말하지 않고 있다가 덧니가 두개나 나버렸는데요. 어렸을땐 몰랐지만 어른이 되어서 너무 후회를 했습니다.

 

교정이라도 좀 어렸을때 했더라면 지금보다 훨씬 더 좋아졌을텐데.. 하고 후회하네요.

 

 

 

 

갑자기 왜 이빨이냐면 오늘 직원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한분이 며칠전 꿈속에서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셨다고 했는데요

 

영 찜찜한 기분을 가라앉히지 못하시더라고요.

 

대부분 꿈속에서 이빨빠지는꿈은 흉몽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한번 알아보고 넘어가려고합니다.

 

 

 

 

그럼 꿈속의 치아는 어떤 의미이길래 흉몽으로 단정지어 버릴까요?

 

꿈속에서 치아의 의미 : 가족이나 친지 같은 자신의 혈연 또는 물질적 재산, 능력

 

 

위와 같은 해석으로 꿈속에서 이빨이 빠지면 가까운 친지 등의 죽음으로 많이 해몽풀이를 하는데 이 경우는

 

자신의 이가 빠져버린 경우입니다.

 

그리고 윗니와 아랫니 중에 윗니는 윗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함을 암시하고 아랬니는 후배나 아랫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의 발생함을 암시한다합니다.

 

 

 

 

 

 

하지만 어떤이의 말에 따르면 이빨이 빠지고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었다면 현재 어떤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 해결

 

되는 꿈이라고도 합니다.

 

사실 꿈 해몽 자체가 다 속설이겠죠? 저는 꿈을 꿔도 다음날 기억도 못하는데.. 암튼 이빨빠지는꿈을 꾼 그분의 주변엔

 

아직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답니다.ㅎㅎ

 

그리고 이빨빠지는 꿈의 해몽이 여러

 

종류 있어요. 그냥 재미로 읽어 보자구요 ㅎㅎ

 

1. 치통을 앓는 꿈은 예상치 못한 재물을 득하는 꿈.

 

2.치아가 빠진 자리에 의치를 하게되면 현실에서 새로운 인맥이 생긴다.

 

3. 새로운 이가 자라는 꿈은 누군가와 관계가 좋아지며 돈이 많아진다.

 

4.충치가 생기는 꿈은 직장 또는 가정에 우환이 생긴다.

 

 

 

 

오복 중의 하나라고 말한느 이빨~! 꿈해몽보다 평소 관리잘해서 건강한 삶을 누려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