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사과 효능 (청사과) 핵심 3가지

by 불사랑 2017. 6. 23.
반응형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풋사과 효능(청사과)에 대해 알아볼게요~ 빨간 사과만 좋아하는 저로써는 앞으로 풋사과도 사랑해야 하겠습니다.

 

 


풋사과의 정의는 우리가 알고, 먹고 있는 모든 사과의 종류가 빨갛게 익기전 떫은맛의 푸릇한 사과로 크기 4cm미만, 무게4g 이하의 애기 사과를 뜻합니다.


풋사과


그런데 이 풋사과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익은 사과 보다 더 뛰어난 풋사과 효능을 지니고 있는데 그건 바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을 10배 가까이 더 지니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풋사과 효능


그럼 지금부터 그 핵심인 풋사과 효능 몇가지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1. 다이어트

 

풋사과의 폴리페놀 변형군 올리고메릭 프로시아니딘은 소장의 체지장 흡수를 막아 내장지방을 감소시킴과 동시에 지방이 쌓이는것을 방지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청사과


특히 운동할때 발산 되는 아디포넥틴의 지방분해 호르몬이 나오는데 풋사과를 섭취하면 이 지방분해 호르몬이 더욱 활성화 되어 체중감량에 좋은 풋사과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제일 중요한건 과다섭취를 해도 안전과 무관하다고 일본 오일학회지에서 발표했다고 합하는군요. 다이어트에 굉장히 좋은 풋사과 효능입니다.


02. 변비개선


아침에 먹는 사과가 좋다. 풋사과 효능에도 딱 맞는 말입니다.

 

사과의 다른 성분 펙틴은 오래된 변에 있는 독소를 흡수하고 무르게 만들고 장 운동을 원활히 도와 변비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 효능이 있으며 폴리페놀의 항균력에 비브리오 균으로 부터 장염 예방에도 좋은 풋사과 효능이 있답니다. 


변비개선


03. 피부미용+피로회복


풋사과 효능은 많은 여성이 신경 쓰는 피부 미용에도 좋습니다. 


비타민c, b 미네랄 등도 함유 되어있어 피로 회복에 좋을뿐만 아니라 감기 기운이 있을때 약 대신 몇 차례 섭취해도 면역력 증진으로 바이러스를 이겨내게 해주는 풋사과 효능이 있죠.


피부미용


그리고 여성 피부의 미백효과에도 좋은 풋사과 효능이 있답니다.



오늘은 이상으로 풋사과 효능 핵심 3가지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늘 행복하고 멋지고 사랑스런 당신. 항상 응원합니다.


피로회복




반응형

'Well-bing Life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백나무 효능 실로 놀라움  (0) 2017.07.11
하니베리 효능 F(에프) 4  (0) 2017.06.27
탱자효능 몇가지  (0) 2017.06.15
루이보스차의 효능 핵심3  (0) 2017.06.05
커피 효능 부작용 핵심정리  (0) 2017.06.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