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베리 효능 F(에프) 4

by 불사랑 2017. 6. 27.
반응형

댕댕이 나무라고 알고계세요? 오늘은 댕댕이 나무 열매 하니베리 효능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생소하고 낯설지만 이름이 가진 이미지는 뭔가..귀엽고 친근한 기분이 들어요. 하지만 이 댕댕이나무의 열매가 가진 효능은 상업화가 될만큼 대단하다고 합니다.


하니베리 효능


이 나무는 높은 고산지대(설악산, 한라산등)에서만 자생하지만, 요즘은 묘목으로도 키워 열매를 열리게 할수 있다고 합니다. 하니베리로도 알려져 있는 댕댕이 나무 열매 하니베리 효능 알아보겠습니다.

 

 


01. 간기능 회복


하니베리 효능 중의 하나 간 기능의 회복. 댕댕이 나무열매(하니베리)의 대표적 효능. 바로 간기능 회복입니다.


간기능 회복


한국산업기술대 교수&한국생명공학의 박사 팀은 댕댕이 열매가 간세포 회복, 재생과 활성화 시켜주는물질이 있음을 발견해 인위적으로 간염을 일으킨 동물실험을 한결과 89% 간세포 회복이 되었고 간 치료제인 실리마린 보다 20% 이상의 효능이 더 낫다고 연구발표를 한적 있습니다.


간건강


02. 면역력 증진


면역력 증진에도 좋은 하니베리 효능입니다.


~ 베리의 종류는 모두 안토시아닌의 항산화 물질을 품고있고 단연 최고라 알고있지만, 안토시아닌 보다 좀더 센 항산화 물질인 시아니진 항산화제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 간 기능은 물론 이와 관련된 피로회복, 혈관질환 예방, 궤양성 항암, 시력보호, 치매 예방등도 좋다고 합니다.


tip) 블루베리100g = 하니베리 30g 먹는것이 더 이익


면역력 증진


03. 피부염 완화


피부건강과 피부미용에도 좋은 하니베리 효능입니다.


항산화는 피부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데, 하니베리의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피부 알르레기와 염증을 완화 시켜주고 피부속 모세혈관 파열을 방지하며 비타민c의 흡수를 높여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합니다.


피부염 완화


04. 신경계통 이로움


신경계통에도 참 좋은 하니베리 효능입니다.

 

항산화물질이 혈관청소를 해줌으로써 혈액순환에도 도움이되고 vita3 성분도 함유되 있는데 신경조직의 유지를도와 만성두통&편두통, 불면증, 신경과민, 건망증 등 신경과 관련된곳도 완화 시켜 준다고합니다.



지금까지 오늘은 하니베리 효능에 대해 몇가지 알아보았습니다. 외적인 아름다움도 결국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것 같더군요. 아름다운 당신은 마음도 고운사람.


신경계통 이로움


반응형

'Well-bing Life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추 효능 후끈  (0) 2017.08.28
편백나무 효능 실로 놀라움  (0) 2017.07.11
풋사과 효능 (청사과) 핵심 3가지  (1) 2017.06.23
탱자효능 몇가지  (0) 2017.06.15
루이보스차의 효능 핵심3  (0) 2017.06.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