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랑잘맞는띠 알아보자

by 불사랑 2016.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 2016년은 붉은 원숭이의 해이죠. 바로 원숭이띠를 가지신 분들이 주인공이랍니다.

 

재주도 많고 영리한 동물 원숭이! 그래서 오늘은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랑잘맞는띠 등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려합니다.

 

 

혈액형도 궁합이 있고 혈액형별로 성격이 나오죠? 물론 그 이야기들이 모두 다 맞는지 판단하는 것은 본인의 몫.

 

먼저 원숭이띠 궁합이나 원숭이띠랑잘맞는띠 알아보기 전에 원숭이띠를 가지신 분들의 성격은 어떨까요?

 


원숭이띠에 해당되는 분들은 1944년생, 1956년생, 1968년생. 1980년생, 1992년생이신 분들이랍니다.

 

이 원숭이띠의 분들은 눈치가 빠르며 많은 재주를 지녔답니다.

 

그리고 눈치와 머리회전이 빨라 빠른 상황판단으로 위기 등을 잘 모면한다죠. 그리고 남보다 독립심이 강해 뭐든지 스스로 해결하려는 성향이 있고 창의력이 다른분들 보다 좋답니다.

 

그리고 사교적이라 사회성, 교우관계가 좋고 매사에 긍정적인 성격이랍니다.

 

 

이렇게 지혜롭고 다방면에 장점이 있는 반면 단점으로는 다소 집중력이 떨어지고 하나의 것에 꾸준함을 보이기 어렵답니다.

 

또 남들 앞에서 튀는 것을 좋아하고 약간의 허세가 있다고 하는군요. 남의 부탁 또한 거절하기 어려워 하므로 곤란에 처하는 경우도 있다고합니다.

 

위의 성격이 본인의 성겨과 유사한가요?

 


그럼 원숭이띠 궁합과 관련하여 원숭이띠랑잘맞는띠는 어떤 띠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바로 쥐띠와 용띠라고 합니다.

 

쥐띠이신 분들는 1936년생, 1948년생, 1960년생, 1972년생, 1984년생이신 분들이 해당됩니다.

 

그럼 어떤면에서 궁합이 잘 맞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할게요.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랑잘맞는띠 그 첫번째 바로 쥐띠입니다.

 

 

쥐띠를 가지신 분들은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앞서 사교적이고 사회성이 좋지만 다소 집중력 등이 떨어진다는 원숭이띠분의 성격을 잘 보완해 줄 수 있는 성격이지요.

 

다방면에 재주가 있지만 남들 앞에서 튀는 것을 좋아하는 원숭이를 가정적이고 잘 보듬어 주는 성격의 쥐가 감사 안아주는 형상이라 좋다고합니다.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랑잘맞는띠 그 두번째 바로 용띠입니다.

 

용띠이신 분들는 1940년생, 1952년생, 1964년생, 1976년생, 1988년생이신 분들이 해당됩니다.

 

 

용띠의 주요 성격으로는 바로 이상을 추구한다는 점입니다. 그에 반해 원숭이띠의 분들은 바로 현실주의자르는 점인데요 이렇게 서로에게서 부족한 부분을 상호보완해 주니 좋다고 하는군요. 이상을 추구하는 용에게 재주와 지혜를 보태어 주면 더할나위 없는 좋은 일만 가득할 것이랍니다.

 

그리고 원숭이와 용띠는 서로에 대한 배려와 이해심이 남달리 유별나서 둘이 사업을 하거나 사랑을 하게 되면 아주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그럼 반대로 원숭이띠와 좋지 않은 띠는 어떤 것일까요?

 

뭐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지만 대출 찾아보니 토끼띠와 호랑이띠, 말띠가 좋지 않다고합니다.

 

원숭이띠와 원진인띠는 토끼띠이며 상충인 띠는 범띠이고, 상극인띠는 바로 말띠라고합니다.

 


오늘은 이상으로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랑잘맞는띠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원래 점괘나 혈액형 등을 애초에 믿지 않는 성격이라 크게 상관하지는 않지만 어떤 분들은 여기에 얽매여 많은 고민을 하는 분들도 종종 보기도합니다.

 

제 주위에서는 원숭이띠분과 상극인 호랑이띠의 배우자를 만났음에도 아기 셋을 낳고 매우 잘 사는 경우도 봤어요. 그러니 어디까지나 카더라 통신 아니겠어요?

 

 

혈액형이나 점괘를 통해 자신의 인생을 들여다 보려하지 마시고 지금 내 곁에 있는 사람, 내 주위에 있는 모든 것들에 감사하고 행복을 주려고 노력한다면 아마 그 노력과 행복은 자신에게 다시 되돌아 오지 않을까요?

 

오늘은 정말 추운 날씨인데요 감기 부디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