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3

군 입대 연기 방법 학점은행제에 대해 알아보자 대한민국의 남성은 병역의 의무를 지니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군 입대를 걱정해야 될 나이가 도래하게 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남성들은 아무런 문제 없이 군에 입대를 잘 하지만 또한 입대가 꺼려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군을 다녀오는 것이 좋다 생각하지만 부득이한 사유로 군 입대 연기 방법을 찾고 계신 분도 많습니다. 요즘은 군 복무기간이 많이 짧아졌다고는 하지만 보통 1년 6개월 ~ 2년 정도의 세월을 세상과 동떨어져 군 부대에서 보내야 한다는 것은 그 해당 기간을 그냥 허비하는 느낌도 들 것입니다. 그리고 학업 또는 사업.. 또는 큰 그림을 위해 조금 군 입대에 대한 연기가 필요한 경우도 있지요. 오늘은 그래서 군 입대 연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군 입대를 연기하는 방법은 매우 쉬운.. 2019. 11. 28.
집청소하는 법, 가정집 창틀, 가죽소파, 카페트, 화장실, 욕실 청소 노하우 방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많은 가정이 이제 창문을 꼭꼭 닫고 지내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집청소하는 법 즉 가정집 청소 노하우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려 합니다. 4계절 중에 특히 겨울은 외출 횟수는 줄고 주로 집안 내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청소에 더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그리고 더욱이 환기가 어렵기 때문에 마음 놓고 창문을 열어 탈탈 털어가며 청소를 할 수도 없습니다. 어떻게 집 청소하는 법에 대해 노하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 자신이 가진 시간과 빠른 스캔 일부러 날을 잡아 대청소를 하지 않는다면 청소는 자신이 정해진 시간 내에서 효율성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청소를 시작해서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인지 생각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청소를 끝낼 목.. 2019. 11. 22.
유치 빠지는 시기, 순서와 집에서 유치발치 하기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성장에 따라 부모들은 고려해야 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오늘 알아볼 유치발치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이의 경험에 빗대어 유치 빠지는 시기와 순서를 알아보고 유치를 발치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봅니다. 우리아이는 6살로 유치원 같은 반 아이 중 몇몇이 벌써 유치를 집에서 뺀 모양입니다. 어느날 집에 돌아와 자신은 왜 앞니가 남아 있냐며 속상해 하였죠. 하지만 이 유치도 시기가 있으니 기다리라 말했는데 어느날 드디어 아래앞니가 흔들리기 시작했어요. 자 이제 제일먼저 해야 할 것은 인터넷 검색이 아닙니다. 인터넷, 물론 이 블로그를 통해서 저희도 유치 빠지는 시기와 순서, 유치발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 있지만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바로 치과를 방문해서 전문의의 .. 2019. 11. 21.
반응형